배너 닫기
 홈 > 커뮤니티 > FAQ 자주묻는질문
고객지원
공지사항
FAQ 자주묻는질문...
QnA 묻고답하기
개인문의
제휴/입점문의
광고문의
현재접속자
3D 클라우드
질문 [이용문의] 분양 또는 상품 및 서비스거래에 대한 문의를 하려고...
답변 킹펫은 회원간의 거래를 돕는 가상공간을 제공하며 등록된 거래는 회원이 직접 등록한 것으로 해당 거래에 대한 문의는 해당 게시물을 등록한 해당 셀러의 연락처 또는 해당 게시물의 게시판문의 및 쪽지를 통해 게시물을 등록한 이용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질문 [이용문의] 동물판매업등록번호 기재는 의무사항인가요?...
답변 사업자의 경우 동물판매업등록번호, 업체명, 주소, 전화번호를 기재하셔야 합니다 사업자 셀러회원은 정보수정의 프로필/연락처 설정을 공개로 변경 또는 등록한 게시물의 상세페이지에 해당 정보를 별도 표기 하시기 바랍니다 사업자가 아닌 개인의 경우도 반복적인 분양은 동물판매업등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최신 공포일자의 동물보호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질문 [회원/가입] 회원탈퇴
답변 회원 탈퇴는 일반회원과 사업자회원의 경우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의 우측 하단의 탈퇴 기능을 이용하여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 후 탈퇴 할 수 있습니다. SNS회원의 탈퇴 진행이 어려울 경우 웹사이트의 개인문의를 통해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SNS회원 탈퇴시 마일리지 및 모든 정보 삭제 처리가 일반회원 탈퇴와 동일하게 적용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이용문의] 모바일 및 앱 이용시 거래등록
답변 모바일 이용시 PC버전으로 변경 후 거래등록 버튼을 통해 등록이 가능하며 상세정보 작성 페이지의 웹에디터의 이미지 첨부 기능을 이용해 이미지를 업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질문 [이용문의]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 수정을 찾을 수 없습니다...
답변 회원정보 또는 거래정보 등의 정보 수정은 PC모드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질문 [이용문의] 분양/서비스 등의 거래등록이 무료인가요?...
답변 분양/서비스 등의 거래등록은 무료이며, 선택사항으로 거래의 노출을 증가시킬 수 있는 유료등록 기능이 있습니다.
질문 [회원/가입] 인증메일 주소를 잘못기입해서 가입인증메일이 도착하...
답변 로그인을 시도할때 이메일을 인증을 위해 팝업창을 허용하신 후 인증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My Page 에서 회원정보 수정을 통해 이메일 정보를 변경이 가능합니다.
질문 [회원/가입] 회원유형 변경으로 인한 재가입시 기존 이메일을 사용...
답변 기존 계정의 이메일정보를 신규 이메일주소로 수정하신 후 신규가입시 기존 이메일주소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개인문의 또는 admin@kingpet.kr 이메일 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이용문의] 권한이 없다는 메세지가 출력됩니다
답변 비회원과 이메일 미인증회원 또는 SNS회원의 경우 거래 특성상 운영 방침에 따라 경매 거래의 입찰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경매 거래가 아닌 일반거래의 경우 회원등급의 분류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질문 [회원/가입] 인증메일이 도착하지 않습니다
답변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을경우 스팸메일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래진행상태 안내등의 원활한 이메일 전송을 위해 스팸메일로 분류 되었을 경우 발송된 킹펫 이메일 주소의 수신허용을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문의전화
admin@kingpet.kr
fax : 02-6455-3515
평일 09:00 ~ 18: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공지사항
설문조사
애완동물에게 소요 가능한 한...
가장 선호하는 애완동물은 무...
애완동물 입양시 가장 선호하...
상호명 : KINGPET | 대표자 : 김경훈 | 이메일주소 : admin@kingpet.kr | 사업자등록번호: 695-65-00170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7-서울강남-01748 호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82길 15, 244호 (대치동, 디아이타워)
대표전화 : 1600-7427 | Copyright 2017-2019 킹펫 All rights reserved.